연예 방송

언더커버 미쓰홍 강채영 301호 룸메이트 김미숙으로 눈도장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6. 1. 21. 22:26

- 박신혜 하윤경과 호흡하며 현실 공감 연기 선사 숨겨진 과거 복선에 기대감 상승

tvN 방송화면 캡쳐


배우 강채영이 tvN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에서 친근하고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언더커버 미쓰홍은 1990년대 세기말을 배경으로 엘리트 증권감독관 홍금보(박신혜 분)가 수상한 자금을 쫓기 위해 말단 사원으로 위장 취업하며 벌어지는 레트로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다. 강채영은 극 중 홍금보의 기숙사 룸메이트인 김미숙 역을 맡아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지난 17일과 18일 방송된 첫 주 분량에서 김미숙은 301호의 핵심 구성원으로 등장해 룸메이트들과의 서사를 쌓아갔다. 특히 강노라(최지수 분)와 생활 방식의 차이로 어색해하면서도 서서히 리듬을 맞춰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강채영은 전작과는 다른 차분하고 일상적인 연기 톤으로 김미숙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는 평이다. 박신혜, 하윤경, 최지수와 함께 보여주는 301호 특유의 케미스트리는 극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로 떠올랐다. 방송 말미에는 캐릭터의 숨겨진 과거를 암시하는 듯한 분위기가 포착되며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유의 수수한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강채영이 앞으로 펼쳐질 위장 취업 대소동 속에서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N 언더커버 미쓰홍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tvN 방송화면 캡쳐

tvN 방송화면 캡쳐
 

 


황웅재 기자
kesnewspaper2@gmail.com
다른기사 보기
#언더커버미쓰홍
#강채영
#김미숙
#박신혜
#tvN
#드라마
#오피스코미디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s://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