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우즈, 미발매곡 ‘폴링’ 전격 발매…영케이와 따뜻한 감성 컬래버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5. 10. 26. 19:39

- 가수 우즈(WOODZ, 조승연)가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미발매곡 ‘폴링(Falling)’을 깜짝 공개했다.

 

사진제공=EDAM엔터테인먼트


뉴스1에 따르면, 우즈는 24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폴링’을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했다. 밴드 데이식스(DAY6) 멤버 영케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폴링’은 우즈와 영케이가 공동으로 작사·작곡한 곡으로, 잠 못 이루는 밤의 감성을 담았다. “오늘도 잘 자길 바라요”라는 한 문장처럼, 듣는 이에게 따스한 위로를 건네는 노래다. 우즈의 섬세한 보컬과 영케이의 부드러운 음색이 어우러져 ‘괜찮아졌으면 해’라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한다.

두 사람의 인연은 지난 2020년 영케이가 DJ로 진행하던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처음 시작됐다. 이후 함께 작업한 ‘폴링’은 오랫동안 미공개 상태로 남아 있다가 지난해 9월 우즈의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처음 공개됐다. 당시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정식 발매 요청이 이어졌고, 결국 이번 디지털 싱글로 정식 공개됐다.

특히 우즈가 군 전역 후 출연한 KBS 2TV ‘더 시즌즈 – 10CM의 쓰담쓰담’에서 영케이와 함께 무대를 선보이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한편 우즈는 오는 11월 29일과 30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2025 우즈 프리뷰 콘서트: 인덱스_00’(2025 WOODZ PREVIEW CONCERT : index_00)을 개최한다. 자작곡 ‘드라우닝(Drowning)’의 역주행과 지난달 발매된 신곡 ‘아이 윌 네버 러브 어게인(I’ll Never Love Again)’이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음악적 저력을 입증한 그는 다양한 브랜드 모델 활동과 방송을 통해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황웅재 기자
kesnewspaper2@gmail.com
다른기사 보기
#우즈
#WOODZ
#폴링
#Falling
#영케이
#DAY6
#조승연
#디지털 싱글
#작사
#작곡
#더 시즌즈
#인덱스_00
#단독 콘서트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s://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