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애즈원, 고 이민 목소리 담은 마지막 싱글 발표…“다만 널 사랑하고 있을 뿐이야”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5. 9. 25. 21:57

 여성 R&B 듀오 애즈원이 고(故) 이민의 목소리가 담긴 마지막 음원을 발표하며 활동을 마무리한다.

애즈원(AsOne) 다만 널 사랑하고 있을 뿐이야 / 출처 - 브랜뉴뮤직 인스타그램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25일 공식 채널을 통해 애즈원의 신곡 ‘다만 널 사랑하고 있을 뿐이야’가 오는 30일 공개된다고 알렸다. 이번 음원은 두 멤버가 함께한 마지막 기록물로, 수익금의 일부는 이민이 생전 후원했던 동물권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공개된 커버 아트워크는 가수 리사가 직접 그린 작품이다. 보라색 나비와 “네가 있는 곳이 어디든, 행복하길 바란다”라는 문구가 담겼는데, 이는 이민의 장례식장에서 동료들이 목격한 ‘보라색 나비’ 일화를 모티프로 삼았다. 팬들에게는 아티스트를 기리는 상징적 메시지로 다가온다.

멤버 크리스탈은 SNS에 “애즈원이라는 이름으로 걸어온 모든 순간이 팬들의 사랑 덕분이었다. 끝까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는 글을 올리며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브랜뉴뮤직은 “이번 싱글을 통해 많은 분들이 애즈원의 음악을 오래도록 기억하길 바란다”며 “고인의 따뜻한 뜻을 이어가기 위해 기부도 함께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애즈원의 마지막 싱글 ‘다만 널 사랑하고 있을 뿐이야’는 오는 9월 30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황웅재 기자
kesnewspaper2@gmail.com
다른기사 보기
#애즈원
#이민
#크리스탈
#브랜뉴뮤직
#싱글
#다만 널 사랑하고 있을 뿐이야
#보라색 나비
#리사
#동물원 단체 기부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s://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