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넷플릭스 '파반느', 고아성·변요한·문상민 3인 스틸 공개…짙은 멜로 감성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6. 1. 30. 00:07

- 내달 20일 공개 확정 · 상처 입은 청춘들의 치유와 성장 담아

'파반느' 스틸 컷


뉴스1에 따르면, 넷플릭스 영화 '파반느'가 독보적인 멜로 감성을 담은 보도 스틸을 29일 공개했다. 이종필 감독이 연출한 이 작품은 닫힌 마음으로 살아가던 세 남녀가 서로를 통해 삶과 사랑을 마주하는 과정을 그린다.

공개된 스틸은 각기 다른 상처를 품은 채 살아가는 청춘들의 면면을 포착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고아성은 사람들의 불편한 시선을 피해 어두운 백화점 지하에서 일하는 미정 역을 맡았다. 그는 스틸 속에서 특유의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캐릭터가 가진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파반느' 스틸 컷


변요한은 록 음악을 좋아하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요한으로 분했다. 샛노란 탈색 머리와 선글라스로 강렬한 개성을 뽐내면서도, 진지한 얼굴로 무언가를 쓰고 있는 반전 매력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문상민은 꿈을 접고 현실을 살아가는 청년 경록을 연기한다. 데이비드 보위가 프린트된 티셔츠를 입고 이어폰을 꽂은 채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역동적인 모습으로 청춘의 감성 그 자체를 완성했다.

영화는 어느 날부터 미정에게 자꾸만 다가가는 경록과, 두 사람 사이의 자연스러운 연결고리가 되어주는 요한의 이야기를 담는다. 서로에게 빛이 되어주며 성장하는 인물들의 풋풋한 설렘과 깊은 감정선이 기대를 모은다.

세 배우의 매력적인 케미스트리와 연기 앙상블이 돋보이는 청춘 멜로 '파반느'는 오는 2월 20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황웅재 기자
kesnewspaper2@gmail.com
다른기사 보기
#파반느
#넷플릭스
#고아성
#변요한
#문상민
#이종필
#청춘
#멜로
#스틸컷
#2월20일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s://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