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마마무 화사, 24일 솔로 싱글로 컴백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1. 11. 11. 16:29

마마무 화사/출처:RBW엔터테인먼트

 


[한국연예스포츠신문] 김보민 기자 = 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11월 24일 솔로 싱글 '길티 플레저 (Guilty Pleasure)'를 발표한다.

소속사 RBW는 단발로 머리를 자른 화사가 허공을 미묘한 표정으로 응시하고 있는 새 싱글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사실을 알렸다. 화사의 솔로 활동은 2020년 6월 발매한 미니 음반 '마리아 (Maria)' 이후 1년 5개월 만이다.

화사는 첫 번째 미니 음반 '마리아'의 동명 타이틀 곡으로 국내외 음원 차트를 휩쓴 바 있다. 국내 여자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대세로서의 저력을 보여 주기도 했다. 또한, SNS에서 '마리아' 챌린지 열풍을 일으키며 세계적인 관심을 받았다.

2014년 마마무 앨범으로 정식 데뷔한 화사는 2019년 2월 발매한 싱글 앨범 '멍청이 (twit)'로 솔로의 가능성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화사는 MBC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멤버로의 활약과 <놀면 뭐 하니>의 '환불원정대' 프로젝트 참여 등 예능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했다.

한편, 화사가 '멍청이', '마리아'를 잇는 3연속 흥행을 이어갈지 기대감이 모인다. 화사의 음원은 오는 2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Tag#마마무#화사#길티플레저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민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