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거침없이 하이킥' 식구들 15년만에 한자리 모인다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1. 10. 25. 14:31

출처: MBC

 


[한국연예스포츠신문] 최은규 기자 = 2006년부터 2007년까지 방영되었던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의 식구들이 첫 방송 15주년을 맞아 한자리에 모인다.

지난 21일 MBC '다큐플렉스'는 <청춘 다큐-거침없이 하이킥 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티저 영상에는 배우 이순재, 나문희, 정준하, 박해미, 정일우, 김혜성, 서민정, 박민영이 등장했고 그 당시 드라마 속 이순재 집 세트를 그대로 재현한 촬영장에 배우들이 모였다는 점이 시청자들을 울컥하게 만들었다. 배우들은 큰 인기를 끌었던 유행어 '호박고구마'와 같은 레전드 에피소드를 재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국민 시트콤 '하이킥 시리즈'의 첫번째 시즌 '거침없이 하이킥'은 3대가 모여 사는 가족의 유쾌한 일상을 다룬 작품으로 종영한지 오래됐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배우 박해미는 지난 5일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해 '거침없이 하이킥' 재결합에 대해 "눈물을 많이 흘렸다. 촬영을 마치고 방영 날짜만 기다리고 있다. 출연자들 99% 가까이 울었다"라며 소감을 밝힌 바 있다.

한편, MBC '다큐플렉스' <청춘다큐-거침없이 하이킥 편>은 총 2부작으로 편성됐으며, 1부는 오는 29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Tag#MBC#다큐플렉스#청춘다큐#거침없이하이킥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은규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