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송

하이라이트, 21일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

한국연예스포츠신문 2022. 3. 21. 16:11

[한국연예스포츠신문 = 정예은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가 21일 전격 컴백한다. 

지난해 '더 블로잉'으로 2세대 아이돌의 건재함을 증명한 하이라이트는 21일 18시 첫 정규앨범 '데이드림'을 공개한다. 이번 컴백은 10개월 만의 컴백인데다 그룹명을 바꾼 뒤 처음으로 발매하는 정규앨범인만큼 팬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5년 만에 컴백을 예고한 하이라이틑 지난 16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뒤 18일엔 하이라이트 필름을 공개하며 가요계 제왕의 귀환을 알렸다. 하이라이트가 선보인 '하이라이트 필름'은 기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와는 달리 10곡의 특징을 영상미로 담아내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출처: 어라운드어스

 


팬들은 오래 기다린 정규앨범 발매 소식에 열렬한 지지를 보냈다. 2018년 리더 윤두준이 입대한 이후 2020년 12월 손동운이 제대하기까지 3년 간의 군백기를 기다린 끝에 발매되는 앨범이기 때문이다.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멤버들은 "정규앨범이라는 게 우리에게도 굉장히 큰 의미로 다가온다"라며 "팬분들의 플레이리스트를 가능한 한 우리의 노래로 더 많이 채우고 싶었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하이라이트의 첫 번째 정규앨범 '데이드림'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Tag##하이라이트##컴백##윤두준##양요섭##이기광##손동운##정규앨범##데이드림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예은 기자

출처 : 한국연예스포츠신문(http://www.koreaes.com)